Only for Adult

bastard1.egloos.com

포토로그


구글 콘텐츠(wide)


소녀전선 이벤트 에필로그 -소녀전선

이벤트 결산 글까지 적었지만 에필로그를 쓰는건 장군님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자원 다꼬라박고 이벤트 결산 보고한 뒤 자원 회복하는 중에 남은 이벤트 기간에 권총식이나 적당히 돌보는데 나온 장군님 ㅠㅠ
아아 감동입니다
이제 기원탄만 남았습니다!
15번째 5성!!
정기적으로 돌리는 중형제조에선 4성이 떳습니다.
6264 1식입니다
이건 이벤트 기간 끝나고 돌린겁니다.(애초에 중형은 샷건만 4~5성 확률업이라...)
그리고 오늘 또 일퀘로 나온 미역양...
미역도 좋지만 기원탄 먹고 권총식 졸업하고 싶습니다 ㅠㅠ
(16번째 5성)


그리고 유저들은 제조 이벤트 끝나고 차기 이벤트 관련해서 우중이 부모님을 다시 하늘로 날려보내는데...

스뎅 스킨으로 논란이 일고있는데 처음에는 파판14에서 한국과 글섭간의 간극을 메우기 위해 지난시즌 무료 이벤트템을 과금템으로 내놓은 경우가 있었기에 뭘 그런걸로 그러냐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단순히 거기까지만 생각하고 이벤트로 얻는 부가적인 아이템과 교정권들은 생각하지 못했었죠.
자원이나 보석같은 아이템을 생각하면 이렇게 빨리 중국섭을 따라잡으면 같은 난이도의 던전에서 과연 김치섭 놈들이 얼마나 클리어 할 수 있냐는거죠. 이부분은 김치섭 컨텐츠 소모속도가 빠르긴한데 결국 모바일 게임 특성상 무과금으로 할수있다고 자랑하는 게임들도 페이스 조절이 안되면 과금 유도가 되어버리는데 지금 그꼴이 나버렸네요.
그렇다고 게임을 접을건 아니지만 상대적 박탈감을 얻는 유저들이 점점 늘어날거만은 확실해보입니다.

덧글

  • 레이오트 2017/09/14 10:08 #

    그런데 한편으로 생각하멵 다른 포인트 이벤트가 예정되어 보상이 있으니 결국 어느 정도 상쇄되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그러나 현질이 필요한 뽑기 이벤트는 꽉꽉 눌러담아 빠짐없이 하는데 보상이 존재하는 것은 날림으로 넘어가는게 좀 불편하긴 하지요. (뭐 그렇다고 뽑기 이벤트를 넘기겠다고 하면 그건 그것대로 들고 일어나겠지만 말이에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